본문 바로가기

정보안내

LINC+ 뉴스

제목 이화다이아몬드공업(주) - 오산대학교 LINC+ 사회맞춤형 사업 협약식

작성일 2021-03-02 조회수 : 104

이미지

이미지

오산대학교(총장 허남윤)는 지난 2월 23일(화) 종합정보관 4층 세미나실에서 오산대학교와 이화다이아몬드공업(주)간의 LINC+ 사회맞춤형사업 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오산대학교 산학협력처 신주경 처장을 비롯한 스마트자동차과 문학훈 학과장 및 교수, 이화다이아몬드공업(주)의 이호천 부장과 신동혁 차장이 참석했다.

양 기관의 상호·협력 내용으로는 △사회맞춤형 사업에 맞는 학생 취업 △특기적성교육 지원 및 특강 실시 △행사참여지원 △대학에서 실시하는 각종연수과정 교수참여 등 양 기관의 공동발전을 위한 사항들로 구성했다.

한편, 협약식에 참석한 기관 대표들은 “코로나19로 인해 한자리에 같이 하기 어려운 상황에서 이루어진 협약인 만큼 공동발전을 위해 상호·협력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자동차기술마스터반은 2021년 10개 협약업체에 총 35명의 학생이 확정됐으며, 100% 협약업체 취업을 목표로 진행한다.
 
■ 이화다이아몬드공업(주)는 오산시에 소재하고 있으며 반도체, 자동차부품, 건설기계에서 사용되는 절삭공구를 제조·판매하는 회사로 약 730명의 종업원이 근무하고 있는 중견기업이다. 현재 오산대학교 출신 학생들이 약 30명 정도가 근무하고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