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안내

LINC+ 뉴스

제목 2018 LINC+ 사회맞춤형 2차년도 사업성과 관리 전략회의 및 역량강화 직무교육 시행

작성일 2018-08-24 조회수 : 463

이미지

이미지

오산대학교(총장 정영선) 사회맞춤형학과중점형사업단에서는 [2018 LINC+] 사회맞춤형학과 중점형 사업 운영학과 및 3차년도 신규 협약반 운영학과를 대상으로 8월 21일에 ‘2차년도 사업성과 관리 전략회의 및 역량강화 직무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번 직무교육에서는 사업에 참여하는 학과 전임교수, 산업체에서 수업에 참여하는 산업체 임직원, 신규 협약학과 전임교원을 대상으로 사회맞춤형사업에서 요구하는 PBL(Problem Based Learning) 직무교육을 통하여 학생들의 역량 평가를 고려한 수업계획, 수업방법의 적용 및 문제 해결을 할 수 있는 교육을 실시 하였다.
전략회의에서는 협약반별 사회맞춤형 산학협력교육과정 위원회를 개최하여 2차년도 핵심성과지표 및 대학의 자율성과지표 관리를 위한 전략회의와 1학기에 실시한 프로그램에 대해서 평가 및 환류가 있었으며, 2학기에 실시할 프로그램에 대해서도 수정보완에 대해서 회의를 실시 하였다.
 
2019학년도 신규 협약반에 대한 산업체와 사회맞춤형 채용약정 협약식도 진행하였다.
신규 협약반은 뷰티디자인계열 헤어시그니쳐반, 외식사업과 CRM서비스반, 실용사회복지과 사례관리전문가반이 선정 되었다.
이날 협약식에는 ㈜준오뷰티 외 13개 산업체에서 많은 임직원이 참석하였으며, ㈜준오뷰티 10명, ㈜오리온 2명등 각 기업에서 많은 학생들을 채용 약정을 약속 하였다.
 
정영선 총장은 “사회맞춤형학과 중점형 사업(LINC+)은 산업체와 학생 공동선발, 교육과정 공동 개발, 운영을 통하여 산업체가 요구하는 인재상을 산업체에 채용시키는 사업인 만큼 우수한 인재를 배출해 협약산업체와 연계를 더욱더 강화해 나가겠다고 하였다”
현재 교육부도 사회맞춤형학과 중점형 사업(LINC+)은 우수한 사업으로 평가 하고 있으며, 우리대학도 2차년도 사업을 잘 운영해서 3차년도 연차평가에서도 우수한 평가를 받아 계속해서 사업이 이어질 수 있도록 협약학과 교원 및 기업체 임직원분들에게도 부탁의 말씀이 있으셨으며, 신규 채용약정을 체결해준 산업체 임직원분들을 한분 한분 찿아가셔서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다.

목록